참고자료/품질

통계적 품질관리 교재 PDF

업무용 블로그 2022. 6. 21. 08:59

목차

I.고객과품질
 1.고객이란?
 2.고객만족이란?
 3.고객과우리와의관계
 4.고객만족실천4단계
 5.품질이란?
 6.품질혁신4단계
 7.품질과실패비용

Ⅱ.품질관리와통계적품질관리
 1.품질관리
 2.통계적품질관리
 3.통계적공정관리란?

Ⅲ.Data의정리방법
 1.품질관리와Data
 2.모집단/샘플/데이터란?
 3.랜덤샘플링이란?
 4.모집단에대한알고싶은정보
 5.데이터수집의목적
 6.데이터의분류

Ⅳ.Data의가공방법
 1.QC7가지도구
   1-1.특성요인도
   1-2.히스토그램
   1-3.파레토그림
   1-4.체크시이트
   1-5.그래프(Graph)
   1-6.산점도
   1-7.층별

Ⅴ.정규분포와표준편차
 1.Data
 2.Sampling
 3.정규분포
 4.중심척도의계산법
 5.산포의척도를표시하는공식
 6.공식
 7.공정의2가지문제

 

 PreView

 

통계적 품질관리_교재.pdf
3.69MB

 

 본 자료는 웹상에서 수집된 정보로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자료입니다. 본 자료의 저작권에 문제가 확인되면 바로 비공개로 전환 예정이니 참고바라며, 저작권자 또는 출처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공유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