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검토 절차서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통해 효율적인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방법과 용어의 정의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경영검토 계획수립, 경영검토 항목통보, 자료접수 및 검토, 경영검토 보고자료 작성, 경영검토 개선요청 등의 절차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목차
1. 목적 및 적용 범위
2. 용어의 정의
3. 책임과 권한
4. 프로세스 FLOW CHART
5. 주요 요구사항
6. 성과 지표
7. 기록 관리
8. 관련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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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1. 이 절차서는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작성되었나요?
경영방침, 품질방침, 품질목표 등이 일관된 방향으로 진행되기 위한 경영검토에 관한 기준 및 운영절차를 제시하여 효율적인 경영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 경영 회의와 경영 검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경영 회의는 기업경영에 대해 대표이사의 의지와 목표, 일정한 기간의 경영활동의 진행상황에 대한 보고 및 대책수립에 관한 대표이사 주관 분기 업무 회의를 말합니다. 반면, 경영 검토는 경영자가 품질경영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이행되고 있는지 그 내용을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경영 회의는 기업 전반적인 경영 활동에 대한 회의이고, 경영 검토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검토입니다.
3. 제품 적합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어떤 부분을 참고해야 하나요?
제품 적합성에 대한 내용은 "2.5 제품 적합성"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제품에 대한 각 공정별 품질 실적을 말하며, 목표대비 실적 미달성시 개선 대책을 포함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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