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회의 운영 절차서

 

  본 문서는 경영회의 운영 절차서에 관한 것입니다.  경영방침 및 목표를 일관된 방향으로 달성하기 위한 기준 및 운영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목적
적용범위
용어의 정의
책임과 권한
업무절차
관련 기록
관련 문서

 

 PreView

 

주요내용

어떤 목적으로 이 절차서가 작성되었나요?
이 절차서는 경영방침 및 목표를 일관된 방향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정보와 자료를 전달하는 경영회의에 관한 기준 및 운영절차를 제시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참조: 페이지 2)

이 절차서는 어떤 범위에 적용되나요?
이 절차서는 당사에서 실시되는 경영회의와 그에 관련되는 모든 업무절차에 적용됩니다. (참조: 페이지 2)

경영자 검토에 대한 내용은 어떤 것들이 포함되나요?
경영자 검토는 품질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이행되고 있는지 그 내용을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말하며, 내부 품질감사 결과, 품질 동향 분석 결과, 시정 및 예방 조치 결과, 고객 만족 및 작업 성과 등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각 팀이 협력 접근방법으로 수행합니다. (참조: 페이지 2-3)

경영회의 운영 절차서.pdf
0.32MB

 본 자료는 웹상에서 수집된 정보로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자료입니다. 본 자료의 저작권에 문제가 확인되면 바로 비공개로 전환 예정이니 참고바라며, 저작권자 또는 출처를 아시는 분은 댓글로 공유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