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고객과품질
1.고객이란?
2.고객만족이란?
3.고객과우리와의관계
4.고객만족실천4단계
5.품질이란?
6.품질혁신4단계
7.품질과실패비용
Ⅱ.품질관리와통계적품질관리
1.품질관리
2.통계적품질관리
3.통계적공정관리란?
Ⅲ.Data의정리방법
1.품질관리와Data
2.모집단/샘플/데이터란?
3.랜덤샘플링이란?
4.모집단에대한알고싶은정보
5.데이터수집의목적
6.데이터의분류
Ⅳ.Data의가공방법
1.QC7가지도구
1-1.특성요인도
1-2.히스토그램
1-3.파레토그림
1-4.체크시이트
1-5.그래프(Graph)
1-6.산점도
1-7.층별
Ⅴ.정규분포와표준편차
1.Data
2.Sampling
3.정규분포
4.중심척도의계산법
5.산포의척도를표시하는공식
6.공식
7.공정의2가지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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